(하이브리드 자전거) 지오닉스스포츠 자이덴 아라미스 14 하이브리드자전거(30만원짜리 ->10만원에)

이미지

프로필

뽀미는못말려
뽀미는못말려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매너온도
56.7 °C

(하이브리드 자전거) 지오닉스스포츠 자이덴 아라미스 14 하이브리드자전거(30만원짜리 ->10만원에)

스포츠/레저 ∙

100,000원

네고 불가

자전거 정보(사진에 표기함) (변속 14단)

사진에서 핸드폰 보관하는 가방은 미포함!

산 날짜 : 2019 년 8월

실 사용 : 20번 미만

파는 이유 : 30만원을 10만원에 파는 이유는 제가 좋은 MTB 자전거도 있고, 차를 타고 다녀서 실 사용양이 없어서 그냥 파는 이유가 첫째구요. 점검했을때 브레이크, 기아 변속에 이상 없고 깨끗하다고는 했는데 앞 기아변속이 반쪼금 전까지 올리는게 최대라고 하네요. 앞 변속이 다 올라간거는 맞는데 표기는 반까지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필요도 없고 귀찮아서 10만원에 팝니다. 솔직히 사용량이 적어서 진짜 쌔거입니다.
ps) 제가 안장 도둑맞을까봐 자물쇠를 걸어놨는데 비밀번호를 잃어버려서 안장자물쇠를 못풉니다. 끝까지 올라가긴 해요. 근데 자물쇠가 빼지진 않는다는거..
장점이 될수도 있습니다. 절때 안정도둑맞을일 없음.ㅋ

크기: 크기는 27.5 인치로 165cm 인 저가 잘 타고 다녔습니다. 160-170 cm 신장인 분들에게 잘 맞을듯 하네요.

장점: 알류미늄으로 제작되 다른 철 자전거에 비해 가벼워서 속도가 잘나가고 아파트 들고 올라가기도 용이함.

직거래 : 용인시 포곡읍 ( 둔전, 삼계리, 금어리, 유림동 등등) 제가 가는건 좀 힘들것 같고 제가 사는 지역으로 차로 오시거나 근처 지역이면 직거래 희망합니다.

관심 2 ∙ 채팅 3 ∙ 조회 601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