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틱 구소련 Poljot 한정판 수동시계 팝니다. 프란시

이미지

프로필

프란시
프란시
마포구 성산제2동
매너온도
42.9 °C

엔틱 구소련 Poljot 한정판 수동시계 팝니다. 프란시

남성패션/잡화 ∙

98,000원

시계폭은 36mm, 손목둘레는 17.5-22cm까지 바로 착용가능하시구요.

약간의 차이는 가죽줄이라, 사이즈 말씀주시면 원하시는데로 구멍뚫어 보내드릴수 있습니다.

일오차는 측정결과 양호하고,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모델은 고급스런 금장몸체에 반투명해 아래에 글자나 숫자가 비치는 멋진 빨간 핸즈를 채용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무브먼트로 추정되는 생산연도와 뒷면의 각인을 보았을때,

무언가를 기념하기위해 500개만 한정으로 만들어진 모델로 추정됩니다.

사진속 착용샷의 손목둘레는 16.5cm입니다.

작동영상은 아래 유튜브동영상에서 확인가능하시구요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Poljot, 비행이라는 뜻을 가진 이 회사는 1930년 스탈린의 명령에따라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과거 구소련을 대표하는 시계브랜드였으며, 다른 러시아의 시계브랜드 Raketa와 함께,

영국과 유럽에 "Sekonda"라는 이름의 브랜드를 달고 팔려 알려지기도 한 브랜드입니다.

시계사적으론 1961년 우주에 나간 최초의 지구인 유리가가린씨가 당시 사용하던 시계,

65년 최초의 우주걸음을 내딛은 Alexei Leonov씨가 착용하던 시계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기계식시계는 되도록 초침이 움직이고 있을때, 시계방향으로 움직여 조작하시고

위 모델은 분침을 돌려서 날짜를 변경하는 모델이니 참조해주세요.

엔틱제품의 특성상 낡음이나 기스가 있으니. 사진 잘 보시구 구매결정 부탁드려요.

택포가격이구, 자세한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은 밤낮없이 편히 톡으로 남겨주시면 가능한 빨리 답변드리겠습니다.

엔틱/빈티지 제품의 특성상, 단순변심이나 낡음 및 기스, 방수기능 등에 의한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하며, 오랜 세월을 견딘 시계다보니 어느정도의 시간오차는 있을 수 있습니다. 미리 고지드린 내용이외의 결함에 의한 환불은 가능하십니다. ^^

관심 1 ∙ 채팅 0 ∙ 조회 229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