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틱 스위스 파브레루버 블루 씨치프 수동시계 팝니다. 프란시

이미지

프로필

프란시
프란시
마포구 성산제2동
매너온도
43.2 °C

엔틱 스위스 파브레루버 블루 씨치프 수동시계 팝니다. 프란시

남성패션/잡화 ∙

100,000원

엔틱 스위스 파브레루버 블루 씨치프 수동시계 팝니다. 프란시

시계폭은 33mm, 손목둘레 15.5-20.5cm까지 바로 착용가능하시구요.

일오차는 책상위에서 측정결과 양호하고, 구매후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성이나, 남성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시계입니다. (사진속 손목둘레 16.5cm)

작동은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가장 오래된 스위스 시계브랜드 중 하나인 파브레루버는 시계 애호가였던 아브라함 파브레씨가 1718년부터 시계를 공부, 1737년 정식으로 런칭했구요.

1814년 그의 손자인 헨리 오귀스트가 스위스의 뇌샤텔주에 있는 Val-de-Travers의 Buttes에서 오귀스트 루바씨와 함께, 파트너쉽을 체결, "파브레 루바"가 되었구요.

1969년까지 8대에 걸쳐, 배터리시계인 "쿼츠혁명"에서 살아남아,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출처 : 파브레루버 공식홈페이지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Sea chief"은 아직 새제품이 출시되는 모델라인이구요.

현행모델의 경우 소매가로 약 200만원대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이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즐겨보실 수 있는것이 엔틱/빈티지시계의 큰 매력 중 하나인데요.

수동시계는 하루에 한번정도 용두를 감아 사용하면 되고, 약 60-70년대 생산으로 추정됩니다.

엔틱제품의 특성상 낡음이나 기스가 있을 수 있으니 사진 잘 보시구 구매결정 부탁드려요.

택포가격으로 판매중이구요, 자세한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은 밤낮없이 편히 톡으로 남겨주시면 가능한 빨리 답변드리겠습니다.

엔틱/빈티지 제품의 특성상, 단순변심이나 낡음 및 기스, 방수기능 등에 의한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하며, 오랜 세월을 견딘 시계다보니 어느정도의 시간오차는 있을 수 있습니다. 미리 고지드린 내용이외의 결함에 의한 환불은 가능하십니다. ^^

관심 0 ∙ 채팅 0 ∙ 조회 110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