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핏 페이스(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팝니다.

이미지

프로필

플랫화이트
플랫화이트
수성구 고산2동
매너온도
37.8 °C

미스핏 페이스(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팝니다.

여성잡화 ∙

90,000원

미밴드나 빗핏와치 처럼 스마트워치와 트래커로 유명한 미스핏(Misfit)사의 Phase 라는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를 판매합니다. 미국 거주시 미스핏 공홈에서 리퍼비쉬 제품으류 구매했고 케이스는 좀 지저분하지만 내용물은 착용감 없는 완전 새 제품입니다.
구매가격이 169.99달러인 시계로 그 재질이나 기능이 좋구요.
시계 테두리 부분은 로즈골드 색상, 가운데 시계판은 밝은 알루미늄 색상입니다
흰색 가죽 스트랩도 포함이구요.
실제보시면 제품마감이 엄청 좋습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둘다 연동이 되고
이 시계를 차고 있으면 샤오미 미밴드 처럼 그날 걸은 걸음수나 수면 같은게 다 측정되어 폰으로 연동이 되고, 핸드폰으로 들어오는 전화, 문자, 카톡 같은 알람도 시계에서 진동과 시계의 6시 부분에 작은 구멍에 여러 색상으로 알려줍니다. 시계 측면 버튼으로 핸드폰 카메라 리모콘이나 핸드폰 내 음악 재생 및 볼륨 조절 용도로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스마트시계 자체의 모양에 거부감이 있고 일반 아날로그 감성의 시계가 좋다 하시는 분들과 시계와 동시에 미밴드와 같은 스포츠 트래커 착용이 거추장 스러우신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일반 아날로그 시계와 동일하게 일반 시계 건전지가 들어가고 배터리 교환이 아주 손쉽습니다. 스펙상으로 건전지를 넣고 6개월 이상 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매일 충전해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일반 시계처럼 착용하시면 됩니다. 시계약은 다이소에서 쉽게 사실수 있구요.
미스핏이 시계 전분 브랜드인 파슬(Fossil)의 계열사이다 보니 한국 파슬에서 AS도 가능합니다.
남녀 구분없이 스포티 하게 착용하실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관심 12 ∙ 채팅 3 ∙ 조회 948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