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트레일러 팝니다(블루투스 스피커대용)

이미지

프로필

옥당이
옥당이
군산시 산북동
매너온도
39.4 °C

오디오 트레일러 팝니다(블루투스 스피커대용)

취미/게임/음반 ∙

459,000원

애지중지하며 인테리어 및 영상받아서 음악 감상용으로 썼던 오디오 트레일러입니다. 사정상 판매하게되었습니다..
우선 시가 약 14만원대 카오디오 터치스크린(블루투스가능) 들어가있고 225w짜리 스피커 윗면에 양쪽두군데있습니다. 카오디오따로 사고 스피커따로 사서 전선작업 해놓은겁니다. 영상은 SD카드 128기가를 삽입하였고 소리는 귀 찢어지고도 남는 출력입니다. 음질, 베이스 좋습니다. 하단은 음악에 따라 발광되는 LED(리모컨있어서 한색상으로 변경가능)있고 상단에도 LED들어가있습니다. 자동발도 잘 작동됩니다. 트레일러 그림은 전 주인분이 간판업체에 의뢰하셔서 조커 그림으로 바탕이 꾸며져있습니다. 좌, 우는 조커그림이 무서워서 제 스타일대로 다시 꾸몄습니다.

▪️구성품
- 트레일러, 3셀 배터리 1개, 코드연결해서 쓰는 아답터, SD카드128기가

카오디오,스피커,LED로 트레일러 내부는 작업특성상 수납은 불가능하고 어느정도 작업한 티가 나는 제품이니까 새거처럼 깔끔한거 원하시면 권하지않습니다. 더 원하시는 사진 있으면 보내드리고 직거래우선, 택배거래는 원하지않지만 파손면책동의시 보내드립니다.
꾸며본다고 돈, 시간도 많이투자했습니다.. 나름 소장해볼만하고 인테리어나 캠핑가서 스피커용으로도 좋은것같아요ㅎㅎ
사진, 영상 참고해주시고 관심있으시면 문자주세요

관심 1 ∙ 채팅 1 ∙ 조회 1291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