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피스프로7 i5 8gb 128gb/블랙 키보드/서피스펜/서피스 슬림펜 일괄 판매

이미지

프로필

신의손손
신의손손
유성구 도룡동
매너온도
36.8 °C

서피스프로7 i5 8gb 128gb/블랙 키보드/서피스펜/서피스 슬림펜 일괄 판매

디지털기기 ∙

820,000원

서피스프로7 (i5, 8G램, 128G) + 서피스펜3세대 + 타입커버(키보드, 영문) + 슬림펜 판매합니다.

판매하는 각 물건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공통적으론 최초 구매 당시 박스 및 서피스 류 제품을 구매할 때 발송해주는 노란박스(?)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1) 서피스프로7 본체
- i5 CPU, 8G RAM, 128G SSD 입니다.
- 후면엔 힐링쉴드 외부보호필름이 붙어 있습니다.
- 기스 및 찍힘, 버튼 함몰 등 하드웨어 쪽 결함은 없습니다.
- 19년 연말에 구입한 제품으로 1년 AS는 종료되었습니다.

2) 서피스펜 3세대
- 서피스 정품 MPP 펜 3세대입니다.
- 색상은 실버입니다.

3) 타입커버
- 서프7용이며 블랙색상입니다. 알칸타라 재질은 아닙니다.
- 키보드 자판이 국문/영문 혼용이 아니라 영문 단일입니다. 깔끔하게 영문만 있는걸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좋을 것 같습니다.
- 슬림펜 보관을 위해 한쪽 부분 끝에 펜 거치고무끈(?)을 따로 부착한 상태입니다.

4) 슬림펜
- 최근에 서피스프로X와 함께 출시된 슬림펜입니다. 충전독과 슬림펜 본체 구성입니다.
- 서프7에 궁합이 정말 잘 맞다고 하여 구입했고 직접 써보니 조금 과장하면 와콤펜과 비견될 만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무게도 기존 서피스펜과 비교시 훨씬 가벼워서 장시간 들고 필기할때에도 전혀 무리가 없었습니다.
- 서프7 구매 이후에 신품으로 구매(6/29)했습니다. 상담사와 통화하니 1년간 AS를 받을 수 있고, 1년 안에 펜촉이 닳아 필기감이 나빠지면 새 상품으로 교체를 해줄 수 있다고 합니다.

중고나라 등을 살펴보니 서피스+키보드+펜 구성이 약 80정도에 거래되는 것 같은데

서피스 슬림 펜이 신품이 20만원인데 82정도로 가격을 책정하였습니다.

슬림펜을 안쓰신다면 따로 중고로 판매하시면 이득보시는 거래입니다.

***오늘(2/23) 이사하면서 짐 정리중이라 오늘 안에 구성동(카이스트) 오셔서 구입하신다면 80만원으로 드리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관심 2 ∙ 채팅 2 ∙ 조회 266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