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 나눔합니다.

이미지

프로필

토순이메롱
토순이메롱
부천시 중동
매너온도
48.7 °C

식탁 나눔합니다.

가구/인테리어 ∙

나눔🧡

약 4년 전에 십얼마 정도 주고 산 식탁입니다.
4인용 식탁(가로115 X 세로74 X 높이73 cm) + 의자 2개 + 벤치 1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주 금요일 1월 11일까지 가져가실 분이 나타나지 않으시면 아쉽지만 글 내리겠습니다.
왜냐하면 다음 주에 제가 이사를 가거든요. ㅜㅜ

뭔 식탁이 이렇게 싸지 싶을 수도 있으실겁니다.
근데 실제로 보면 식탁 상판이 네 번째 사진처럼 군데군데 희끗희끗 물이 날렸습니다.
그리고 뜨거운걸 놓을 때는 꼭 냄비받침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건 당연한 상식이지만 한번은 피자를 시켜서 방심하고 종이 포장 그대로 놓고 먹었다가 식탁에 도미*피자 글자와 송중기, 박보검 얼굴이 마치 판박이처럼 찍히는 현상을 목격하고는 피자든 치킨이든 무조건 냄비받침 위에 놓고 먹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한동안 송중기, 박보검이랑 같이 밥먹는 느낌도 나고 좋긴했습니다만 신랑은 싫어하더라구요. 어쨌든 지금은 지워졌지만 희끗한 흔적은 남아있습니다.

식탁 말고 의자만 가져가실 분은 그렇게 하셔도 좋습니다. 사실 식탁까지 다 가져가시려면 트럭 이상은 되어야 가져가실 수 있을거 같거든요.. ㅜ.ㅜ
참고로 벤치는 홈트 하실 때 참 유용합니다. 저도 집에서 저거 가지고 막 덤벰 플라이랑 인클라인 푸쉬업, 벤치 딥스 등을 하곤 했습니다.
그렇지만 식탁에서 운동할 때보다 먹을 때가 더 많았기 때문에 근육보다 뱃살이 더 많아졌네요.

위치는 중동 금강마을아파트입니다. 필요하신 분 연락 주세요!

관심 4 ∙ 채팅 11 ∙ 조회 710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