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렉스(로렉스) 여성 데이저스트 엘로콤비 바인덱스 69173 T단위

이미지

프로필

미켈슨
미켈슨
강남구 역삼동
매너온도
36.7 °C

롤렉스(로렉스) 여성 데이저스트 엘로콤비 바인덱스 69173 T단위

여성잡화 ∙

470만원

롤렉스(로렉스) 데이저스트 여성 옐로콤비 바인덱스 69173 모델입니다. T단위로 1999년 연식입니다. 아내가 차던걸로 개런티카드는 없는 단품이지만 작년에 유명 시계감정원에서 오버홀, 폴리싱하면서 명장감정서 받고 이후에 혹시 판매할 수도 있어서 착용하지않아서 새 것과 동일한 상태입니다. 69173 모델 중에서는 연식이 가장 최근 것이고 상태는 신품이라 해도 될 정도입니다.

제가 롤렉스 매니아라 저희 가족이 모두 롤렉스 차는데 이번에 가족비즈니스 자금에 보탤려고 다 같이 전부터 거래하던 중고명품점에 맡겼더니 빨리 판매할려면 설명절에 유명 쇼핑몰의 해외명품전에 내놓겠다고 그렇게 하라고 하고 슬쩍 가봤는데 제게 제시한 가격보다 훨씬 비싸게 팔고있어서 열받아서 다시 가져와서 당근에 저렴하게 올려요. 신품급입니다.

필웨이나 구구스에도 더 오래 되거나 비슷한 연식의 개런티카드 없는 단품도 542~552만원이네요. 그나마 실물 못보는 온라인 전용이거나 지방이요. 가격적인 메리트 엄청나다고 생각합니다. 사정상 급하게 팔아야해서 당근합니다. 개런티카드 없는 단품으로 시계랑 명장감정서 있어요. 지난 쇼핑몰 행사장에선 608만원에 팔더군요. 이 연식에 이 가격으로 더 상태 좋은 것은 없다고 확신합니다.

당근채팅으로 문의 후 보러오신다는 분들이 있었는데 주말이라 서로 스케줄 조정이 안되었네요. 제일 먼저 오셔서 쿨 구매하시는 분께는 약간은 추가로 할인해드릴께요.

오리지널 신형박스 필요하시면 30만원에 드려요.

관심 32 ∙ 채팅 6 ∙ 조회 3475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