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드 체크 패턴 코트(실착 1회) / 체크 코트 / 코트 / 여자 코트 / 여성 코트

이미지

프로필

90sLove
90sLove
서대문구 홍은동
매너온도
38.5 °C

하운드 체크 패턴 코트(실착 1회) / 체크 코트 / 코트 / 여자 코트 / 여성 코트

여성의류 ∙

9,000원

어머니가 구매하신 후, 사이즈 체크할 겸 집에서 딱 한 번 입어보고 보관만 한 새 코트입니다.
어머니가 구매하셨을 땐 10만 원 조금 안되는 가격에 구매하셨다는데, 택을 제거해버리시는 바람에..^^.. 매우 저렴하게 내놓습니다. 정말 새 코트나 다름없기에 구매하시면 옷걸이와 코트 위에 포장되어 함께 오는 큰 비닐까지 그대로 씌워 드립니다.

옷의 겉감이 매우 좋습니다. 내피에 누빔은 없어 요즘처럼 날 풀린 따뜻한 겨울&초봄&초가을~늦가을 까지 다 착용 가능하십니다.
코트 사이즈는 55~55반 입는 분들은 넉넉하게 맞으실 것 같고, 66 초반 입는 분들에게까지 권장합니다.

사진에서 주머니 상세 디자인 확인 가능하시고, 코트 양 옆에 트임이 26cm 정도 들어가 있어 디자인이 우아하고 예쁩니다.

🔶실측🔶
어깨 38cm
가슴 단면 46cm
팔 60cm
총장 102.5cm

제가 직접 줄자로 실측을 쟀기에, 실제로 -2cm~+2cm 정도 차이 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직거래는 홍제역, 동신병원 인근, 가끔 늦은 오전 홍대입구역에서도 가능합니다. 중고이기 때문에 교환, 환불은 불가합니다.

관심 7 ∙ 채팅 2 ∙ 조회 760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