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북 9 Metal 초슬림 가볍고 휴대성좋은 노트북 팝니다.

이미지

프로필

용c
용c
춘천시 효자2동
매너온도
36.5 °C

삼성 노트북 9 Metal 초슬림 가볍고 휴대성좋은 노트북 팝니다.

디지털기기 ∙

700,000원

삼성 노트북 9 Metal NT900X5H-K38L 초슬림 + 가벼운 무게 + 편한 휴대성 고급스러운 디자인!!! 팝니다..

가격은 70만원 이구요 (쿨거래시 절충가능)

구성품은 본체+충전기+ 유선 휴에스비 로지텍 마우스 + 노트북 파우치입니다.
박스 X

판매 사유는 오프라인에서 영화감상용으로 150에 구입하여 1년좀 넘게 쓰다가 요즘 노트북을 쓸일이 잘 없어서 깔쌈하게 포맷 한 후 판매합니다.

장소는 집이랑 카페에서만 사용했구요 그 외 장소에서 사용해본적 없습니다.

본체는 기스하나없이 깨끗합니다. A+급 기능도 이상 없습니다!!

영화감상용으로 고르다가 디자인 보고 샀는데 아주 기가 맥힙니다. 카페에서 친구랑 유튜브로 재밌는거 볼때도 괜찮습니다. 참고로 무선이라 집에서 잘 충전해가꼬 파우치에 넣고 댕기면 하루정도는 ㅂㅏ깥에서 재밌게 가꼬놉니다.

와이파이 그냥 잘 잡히구요 데스크탑에 쓰는 랜선 꼽을려면은 노트북 랜선 젠더라고 해서 따로 인터넷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가격 1만원대이구요.. 쓰면서 랜선으로 해본적은 없네요 무선 와이파이로만 잡아서 썻습니다.

게이밍용이 아닌 영화감상용으로 산거라 게임을 돌려본적이 없어서 어디까진 돌아갈지는 모르겠습니다. 사양은 대략 i3 8기가 인텔 그래픽 SSD 256기가 윈도우 10 홈 64비트입니다.

무선 노트북에다가 화면도 크고 무게도 너무가볍고 너무 편하단거에 메리트가 있어 구매를 하였습니다. 사무실 문서작업 영화감상 간단한 작업 원활하게 하실려면 강력추천입니다!!

하자내역은

1.박스는 버려서 없습니다..
2.충전기 선이 냥이가 물어뜯다가 한번 단선되서 지인 도움으로 다시 붙혀서 몇개월째 쓰고있는데 이상 없이 충전 아주아주 잘됩니다. (이상은 없지만 이부분에 대한 쿨거래시 네고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에서 충전기 새거 3만원대 정도 한다 들었습니다.

이외 하자 없습니다.

깨끗하게 썻습니다.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문의 환영!

관심 5 ∙ 채팅 0 ∙ 조회 209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