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10.5(64스그) + 애플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 애플팬슬 풀세트 팝니다.

이미지

프로필

준상
준상
강북구 우이동
매너온도
36.8 °C

아이패드 프로 10.5(64스그) + 애플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 애플팬슬 풀세트 팝니다.

디지털기기 ∙

490,000원

동생이 수능 공부용으로 구매한뒤 거의 사용하지 않아 장식용으로 쓰이다가 이번에 군입대하면서 제가 쓰거나 팔라고 하였으나 전 패드를 사용하지 않아서 내놓게 되었습니다.
액정에는 유리보호필름을, 전신에는 보호케이스를 항상 씌우고 사용하여 외관은 A+ 상태입니다.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는 약간의 세월의 흐름이 느껴지지만 사용하는데 지장은 전혀 없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0.5(64GB) 스페이스 그레이, 애플펜슬 , 애플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3가지 상품의 일괄 판매이며, 분할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새상품의 가격과 정보를 위해 각각의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애플 펜슬을 제외한 패드와 스마트 폴리오는 제품 박스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의 성능을 원하지만 없어져버린 홈버튼이 아쉬운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아이패드 프로10.5 -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아이패드+프로+10.5&acq=아이패드&acr=1&qdt=0

아이패드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세대용-smart-keyboard-한국어

애플 펜슬 -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세대

총합하여 120만원 가까이 주고산 제품들 입니다.
가급적이면 직접 보시고 가져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or 당마 메시지 등 편하게 주세요.
우이, 쌍문, 인수동 근처, 수유,미아,쌍문 근처 직거래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관심 8 ∙ 채팅 8 ∙ 조회 363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