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사진에나온 전부 어퓨블러셔 삐아블러셔 투쿨포스쿨블러셔팔레트 롬엔틴트 모두

이미지

프로필

뭄니
뭄니
강북구 미아동
매너온도
48.1 °C

화장품 사진에나온 전부 어퓨블러셔 삐아블러셔 투쿨포스쿨블러셔팔레트 롬엔틴트 모두

뷰티/미용 ∙

28,000원

직거래장소
수유사거리, 수유역
평일 6시반 이후 거래시 망월사역부터 수유역까지 106번버스 정류장 가능합니다

[문의 전 필독❤️]
화장품을 여러개 모아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유는, 제가 메이크업 전공자로 사용에는 문제가 없지만 중복되거나 자주 사용하지 않고 보관만 해두는 화장품이 많게되어 판매를 합니다.
🧡상점에 있는 제품과 함께 구매시 3천원씩 할인해두려요🧡

✔️✔️✔️유통기한이 넘은 화장품들이 많습니다.
새 화장품도 있고 제조 후 1년지난 화장품부터 4-5년 지난 화장품까지 다양합니다. 그리고 한 박스에 내용물이 과하게 많다 하면 거의 다 판매기간은 지난 화장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해당부분 문의내용 절대!!!! 받지 않습니다
Ex) 클리오 팔레트 유통기한 언제까지인가요? 유통기한 지났나요?

✔️✔️✔️ 제 상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뷰티박스 제품이 굉장히 많습니다. 제품명이나 컬러명 하나하나 안내 못드리는 점 죄송합니다.
해당부분 문의 주시면 제가 아는 부분까지는 답해드리지만, 저도 제 직업이 있다보니 하나씩 찾아서 안내드리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어떤 제품인지(아이브로우, 립스틱 등 제품군)그리고 어디 제품인지 (에뛰드, 어퓨 등 브랜드)정도는 확실히 알려드릴 수 있고 그 외의 부분은 문의드려도 확인 100% 가능하다고는 말씀 못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메이크업 팔레트제품이 특히나 많은데, 제가 일하면서 사용하기 쉬운 조합으로 커스텀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해당부분은 마지막 사용감확인부분에서 컬러확인 부탁드립니다.

저도 몇 년을 일한 전공자로, 유통기한과 상관없는 제품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통기한에 예민하신분들은 구매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유통기한에 대한 부분 문의 절대 받지않고, 그 부분을 이유로 별점테러나 후기테러시 신고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심 8 ∙ 채팅 2 ∙ 조회 875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