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피베스트 가죽베스트, 모피조끼, 가죽조끼, 라쿤베스트, 천연모피,포미즈라쿤퍼베스트

이미지

프로필

햇살좋은날
햇살좋은날
서초구 반포2동
매너온도
36.5 °C

모피베스트 가죽베스트, 모피조끼, 가죽조끼, 라쿤베스트, 천연모피,포미즈라쿤퍼베스트

여성의류 ∙

53,000원

너무나 가볍고 모피의 윤기가 차르르한 질 좋은 모피베스트 55사이즈예요.

카라의 풍성한 라쿤퍼는 다른 아우터와 레이어드했을 때 밖으로 꺼내 입으세요.
블랙컬러이지만 카라의 라쿤퍼는 은은한 은빛과 짙은 네이비가 혼합되어 있어 입체감이 더 살아요.
몸판은 질 좋은 양가죽이 잘 깎은 고품질의 토끼털로 뒤덮여 있는데 이 토끼털도 너무 질이 좋아서 토끼털인지 첨엔 몰랐어요. 윤기가...차르르~ 흐른답니다.
아랫단 옆라인은 지퍼로 트임 처리 되어 있는데 모든 봉재와 마무리가 정말 깔끔합니다.
앞섶 여밈에도 고급 모피에 적용하는 여밈똑딱이부자재가 달려 있구요
뒤 허리 라인의 가죽 벨트 사양까지 정말 정성들여 만든 상품이예요.
포미즈라는 브랜드인데 고가의 브랜드는 아니지만 가죽과 모피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브랜드예요. 제가 옷이 너무너무 많아서 이 조끼는 입고 나간 적이 없어요. 당연히 상태는 최상이구요. .
요즘 유행하는 퍼프소매 니트 위에 입으셔도 좋고 다른 겨울 아우터 안에 덧 입으셔도 좋구요.

직거래는 신반포역 3번 출구에서,
택배는 우체국택배,
혹은 CU끼리반값 택배 모두 가능하며 착불입니다. 원하시는대로 보내드립니다.

택배 배송으로 예약하신 경우 1시간 내 미입금시 다른 구매자를 위해 예약설정은 해제하겠습니다.

사업자가 아니어서 교환 환불은 어려워요.
신중 구매해 주세요

관심 8 ∙ 채팅 2 ∙ 조회 526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