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용)방수방풍 하프 패딩-원더플레이스

이미지

프로필

재키리
재키리
서초구 서초2동
매너온도
36.8 °C

(미사용)방수방풍 하프 패딩-원더플레이스

남성패션/잡화 ∙

40,000원

오늘(12월10일) 정말 끝내주는 보물을 찾아왔어요.
일산 송포로 쇼룸까지 가서 꽁꽁 숨어 있는, 딱 1벌 남은 보물을 찾아와서 흥분되는 마음으로 소개를 합니다. 국내 편집샵 브랜드 No.1인 원더플레이스 제품이고요,(톡으로 문의하시는 분 중에 원더플레이스는 모르는 분도 계시네요^^) 방수방풍이 되는 하프 패딩을 소개합니다.

이 하프 패딩은 방수방풍 기능성 때문에 스키장에서 입어도 되고, 평상시에 입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다용도로 입을 수 있게 나오는 차~암 괜찮은 패딩이네요.
사실 스키복, 보드복으로 나온 옷은 평상시에 입고 다니기에는 이상하잖아요. 그런데 이 패딩은 평상복으로 입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게끔 스타일과 디자인이 베리~굿이고요, 기본적으로 기능성이다 보니 왠만한 눈과 바람에는 끄떡 없이 추위를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따뜻한 패딩이네요.

이 패딩을 찾는 순간, 일단 제가 먼저 입어 보았답니다. 제가 입으려고요^^ 그런데 좀 크네요. 라벨에는 가슴둘레 95cm, 신장 170cm라고는 되어 있지만, 171cm / 70kg인 제가 입었을 때 좀 큽니다. 따라서 173~177cm / 72~77kg 정도 되는 남성 분이 입으면 아주 잘 맞을 것 같네요.

등산, 낚시, 스키 등 아웃도어 활동시에 입으면 정말 죽여주는 패딩이고요, 컬러도 너무나 예쁜 레드 컬러네요. 정말 마음에 드는 옷인데, 저에게 크다는게 우울 하네요.

▶ 미사용 이월상품이에요.
▶ 충분히 가격파괴가 되었으니 네고는 안됩니다.
▶ 의심스러울 정도로 싸게 팔기 때문에 배송비는 부담해 주세요.

관심 0 ∙ 채팅 1 ∙ 조회 138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