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다운로드

App Store
App Store
Google Play
Google Play

아이그너 숄더백

이미지

아이그너 숄더백의 이미지 1
아이그너 숄더백의 이미지 2
아이그너 숄더백의 이미지 3
아이그너 숄더백의 이미지 4
아이그너 숄더백의 이미지 5
아이그너 숄더백의 이미지 6
아이그너 숄더백의 이미지 7
아이그너 숄더백의 이미지 8
아이그너 숄더백의 이미지 9
아이그너 숄더백의 이미지 10

프로필

coolsy
coolsy
서초구 잠원동
매너온도
86.6°
거래완료

아이그너 숄더백

여성잡화 ∙

120,000원

큼지막해서 수납도 좋고 무엇보다 가죽이 정말 좋은 (독일) 아이그너 숄더백이예요. 미국 라이센스 제품 아니고요..
워낙 애정했던 백이라, 사실 사용감은 좀 있지만, 뭐랄까... 정말 좋은 가죽이 잘 길들여진 느낌이예요.

사진에서와 같이 눈에는 잘 안 띄지만 아랫쪽에 얼룩이 좀 있고, 내부도 (큰 오염은 없을지라도) 사용감이 느껴져요.
제 입장에서야 길이 잘 든 좋은 가죽의 비싸게 주고 유럽에서 사온 백이지만, 구매자 입장에서는 냉정하게 말하면 남의 손 탄 백에 불과하다고 생각해서 저렴하게 가격 책정했어요. 혹시 더 적절한 가격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가격제안”눌러주세용~ 항상 저는 열린 마음(?)입니다용~

가죽 좋은거야 직접 보시면 누구나 아실거라 믿구요, 일단 이 가방은 크기가 커서 좋아요. 쇼퍼백 같은 스타일의 백이 주로 빅백인데, 이건 찰칵! 잠기는 스타일이면서 밑면이 있어서 많이 들어가요.
특히 쇼퍼백 스타일들이 끈이 좀 얇은 스타일이 많아서 가방 안에 많이 넣은 다음에 숄더로 매면 어깨가 아프고, 또 그냥 손에 들거나 팔에 걸면 무거워서 힘들잖아요? (제가 빅백 매니아라서 ^^; 평소에 느낀점이 많다우~)

이건 큼지막해서 많이 들어가면서 어깨끈이 두툼해서 크로스로 매면 정말 안정감있어요.
봄에 청바지에 흰티 입고 요거 크로스로 매는 코디 주로 했었습니다 ^^; (별로일거 같아요? 저, 패션테러리스트예요? 요즘 인.싸 패션과는 거리가 먼가요? ㅋㅋ)

요렇게 코디해서 크로스로 딱 매고 다니면 안에 각종 잡동사니 다 넣고 다녀도 크게 무겁지 않으면서도 꺼내기도 쉽고 정말 편했거든요~!

뭐 암튼 요건 제 코디법이었구용^^; 예쁘고 멋스럽게 이 가방을 매어주실 새로운 주인님을 찾습니다~
제가 가방이 너무 많다보니 최근 안 드는 가방도 많고...그 와중에 며칠 전에 또 하나 사고... 그래서 좀 정리하려고합니다 ㅠㅠ (이미 반은 정리한거 같은데 어느새 또 늘어나고 있습...)

채팅 1 ∙ 관심 4 ∙ 조회 257

댓글 0

지금 당근마켓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거래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App Store
Google Play

이 상품과 함께 봤어요

서초구 잠원동 근처 인기 매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