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플레이스)롱패딩-카키

이미지

프로필

재키리
재키리
서초구 서초2동
매너온도
36.8 °C

(원더플레이스)롱패딩-카키

남성패션/잡화 ∙

30,000원

저는 개인적으로 롱패딩을 싫어해요.
왜 그런지 아세요?
롱패딩을 입는 분들은 겨우내내 롱패딩만 입어요. 그래서 다른 옷이 안 팔리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롱패딩 없냐?는 문의가 꾸준히 있어서 오늘 일산 쇼룸에 가서 찾아왔답니다.
대부분 롱패딩 컬러가 블랙, 화이트 잖아요. 그래서인지 오늘 하교길에 학생들이 블랙 롱패딩을 입은 모습을 보니 교복 같기도 하고 다 똑같아 보여서 웃프더라고요~ㅎㅎ

혹시라도 롱패딩 하나 입어볼까!라는 생각을 하신다면 라이트 카키 컬러를 입어 보세요.
작년부터 겨울 트렌드 컬러가 카키에요. 카키 야상, 카키 롱패딩..확실히 카키 컬러는 길이감이 있는 하프 또는 롱에 어울리는 컬러에요.

지금 보고 계신 롱패딩은 국내에서 잘 만든 상품을 엄선해서 다양한 브랜드 옷을 좋은 가격에 판매하는 원더플레이스 제품이에요. 원더플레이스 이월상품이고요, 미착용 상품이지요.

옷 기장을 측정해 보니, 목 부분부터 하단 끝 부분까지 약90cm 정도 나오네요.
사이즈는 L 사이즈인데 사실 롱패딩은 박시하게 입는게 스타일 코디법이에요.
롱패딩을 딱 맞춤으로 입으면 정말 불편하거든요.

소매 부분은 시보리 처리가 되어 있어서 바람이 옷깃을 통해 들어오지 않게 디자인을 꼼꼼하게 했네요. 171cm / 69kg인 제가 입어보니 여유가 있는 사이즈네요.

175~180cm / 70~80kg 정도 되는 분이 입으면 정말 멋드러진 카키 롱패딩이 될 것 같아요.
겉감, 안감 모두 부드러운 폴리에스테르이고, 모자는 달려 있지 않는 스타일이에요.

사실 롱패딩 자체도 워낙 부담되는 길이감과 두께감인데 거기에 모자까지 달려있으면 많이 둔탁해 보이죠. 그래서인지 이 제품에서는 모자를 달지 않았는데 훨씬 낫네요.
대신 목 부분(카라)의 디자인이 평범하지도 않고 과하지도 않으면서 절제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참 잘 만든 롱패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잘 빠지고, 잘 만든 롱패딩 거기에 it컬러인 카키색 롱패딩을 단 돈 3만원에 드릴게요.
(배송비별도,택배거래가능,미사용이월상품)

관심 1 ∙ 채팅 4 ∙ 조회 553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