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INSPIRON 델 인스피론 15 7559 노트북 기본형 자가업글 판매

이미지

프로필

쪼스
쪼스
부평구 산곡동
매너온도
38.2 °C

DELL INSPIRON 델 인스피론 15 7559 노트북 기본형 자가업글 판매

디지털기기 ∙

350,000원

DELL INSPIRON 델 인스피론 15 7559 게이밍 노트북 판매합니다.

2016년 12월 중순쯤 구매하여 지금까지 잘 쓰고있다가 데스크탑으로 바꾸면서 내놓습니다.

거의 집에서 데스크탑처럼 사용했으며 항상 쿨러를 같이 사용했습니다.

이번년도 초까지는 주로 영화나 동영상 재생용으로 사용했으며 재택근무로 인해 업무용으로 지금까지 잘 사용해왔습니다.

본질은 게이밍 노트북이지만 저는 게임을 잘 안해서 성능이 얼마나 될지 모르겠습니다.
사용자리뷰보면 배그, 옵치 다 잘된다고 합니다.

CPU i5-6300HQ

RAM DDR3L 4G(기본) +4G(자가업글)

GPU GTX960M

SSD 128G

HDD 500G

USB 3.0 3포트, 1G유선랜, HDMI, SD아답터, 캔싱턴락

사양은 위와 같으며 RAM만 기본 4G에서 업무효율 때문에 4G를 추가로 장착하였습니다.

인스피론은 뒷판 나사하나만 풀면 자가업글이 쉬운 모델이라 구매 후 SSD, HDD, RAM은 손쉽게 업글 가능하십니다.

프리도스 제품이며 저는 윈도우 10설치하고 정품인증 안한 상태로 사용했습니다. 크랙설치 안했습니다.

원하신다면 윈도우 10만 설치 후 정품 인증은 하지 않고 드리겠습니다.

제품을 항상 충전기에 꽃아두고 사용하여 배터리 부품 현상이 있어 새배터리로 교체하였습니다.

만약 이전 부푼배터리도 필요하다고 하시면 드리겠습니다.

가끔 충전기 인식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사용도중에 그렇진 않고 충전기를 뺐다 꼈을때 그렇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사용 불가능한 것이 아닌 배터리 충전만 안될뿐 노트북 전력공급은 이상없습니다. 몇번 뺐다꼇다하면 인식 됩니다.

제품 상판에 생활 기스만 있을 뿐 전반적으로 컨디션이나 상태는 괜찮습니다.

15.6인치 대화면이라 업무하는데도 크게 지장없습니다.

제품 박스도 같이 있으며 충전기도 같이 있습니다.

구매 시 사진에 있는 LETO 노트북 쿨러 및 각도 조절도 되는 거치대도 같이 드립니다.

직거래는 평일에는 서울 종로 혹은 인천 부평이며 업무시간 외 주말은 인천 부평에서 가능합니다.

택배 혹은 퀵원하시면 노리턴 노클레임 조건으로 발송하겠습니다.

관심 4 ∙ 채팅 2 ∙ 조회 707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