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헤르메스 명품시계

이미지

프로필

하늘무순
하늘무순
달서구 신당동
매너온도
39.8 °C

정품 헤르메스 명품시계

남성패션/잡화 ∙

800,000원

정품 헤르메스 명품 시계입니다.
케이스와 보증서는 이사하면서 분실했고 줄 늘일 수 있는 여분 줄 있어 왠만하면 조절해 거의 다 맞을 거예요.
어차피 시곗줄 맞추려면 백화점이나 시계 명장에게 같이 가서 진품 확인해 드립니다.
시계 뒷면에 정교하게 세겨진 정품 헤르메스 입체 로고 마지막 사진 참고해 주세요.
5번째 사진 참고해 주세요.
G마켓 해외 직구 가격이 4300000원대가 넘네요.
6번째 사진 참고해 주세요.
일본 경매 사이트 2019년 1월 6일에서 1월 8일까지 중고 경매 가격이 소비세 포함 현재 8만엔이 넘어가네요.
중고매장에서 구매하셔도 1500000원 이상 주어야 구매가 가능한 시계입니다.
사진은 좀 이상하게 나왔는데 실물 보시면 두께가 얇고 깔끔하며 심플한 시계입니다.
명품 시계는 오래 사용해도 사파이어 글라스라 유리에 흠집이 안 나고 시계 잘 갑니다.
유리 외에 생활 흠집은 있으나 예민하신 분들은 시계방 가셔서 해결하면 됩니다.(20만 원 정도)
말이 필요 없고 인터넷에 찾아 보시면 됩니다.

※인터넷에 똑같은 시계 60~70만 원에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하시는 분이 계신데 모양이 똑같아도 초침이 없는 시계가 60~70만 원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초침이 있는지 없는지 꼭 참고하세요.
또한 초침이 있어도 최근에 비슷하게 출시되어 나온 80만 원대 시계랑은 다르구요.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는데 헤르메스는 남성용이 더 비싸다는 것만 아세요..
구매하지도 않으면서 자꾸 태클 거는 분 계시는데 제꺼와 똑같은 정품 새것 50~100만 원대에 구매하는데 있으면 그냥 드릴께요.
안 팔리면 계속 소장합니다.
※상태 좋은 베네트 125cc
오토바이랑 교환도 가능합니다.

관심 10 ∙ 채팅 15 ∙ 조회 1270

댓글 5

하늘무순
하늘무순
달서구 신당동

잘못 보신거 아닌가요? 초침있는 시계가 52만 한다구요?? 좀 보여 주세요.

하늘무순
하늘무순
달서구 신당동

52만이면 가짜겠지요.ㅠㅠ

하늘무순
당근팀
당근

하늘무순님이 다시 끌어올린 게시물입니다. 지금도 여전히 판매중이예요 :)

하늘무순
당근팀
당근

하늘무순님이 다시 끌어올린 게시물입니다. 지금도 여전히 판매중이예요 :)

하늘무순
들레
수성구 고산2동

인터넷말고 본인은 어디서 얼마주고 구입하셧는지 알수잇을까요? 여유분줄이 잇다고해서 넉넉할것같아 구매해도 문제는없을것같네요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