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수입 자카드타프타 후드 레이어링 다운패딩

이미지

프로필

99도였는데1년쉬니원점
99도였는데1년쉬니원점
서초구 방배동
매너온도
39.6 °C

영국 수입 자카드타프타 후드 레이어링 다운패딩

여성의류 ∙

1원

쇼피스답게 소재며 디자인이 완전 특이한 다운패딩이에요. 한국에서 요런거 본적없어요

디자인은 마치 두벌의 옷을 레이어드해서 입은 것처럼 생겼어요. 겉에 지퍼를 닫아서 입으면 심플하고 열어서 입으면 스타일리시해요

겉면 소재는 은은하게 풍차모양의 자카드 소재입니다. 프린트 아니고 다 짜여져서 넘 고급스러운데 사진을 잘 못찍어서인지 안담기네요ㅠ
안감은 부드러운 재질에 화사한 프린트가 되어있구요.

사진상으로 보시는 것처럼 구스다운이 그렇게 아주 많이 빵빵한 옷은 아니기도 하고, 허리 라인이 들어가있어서 좀더 슬림해보여요.

모델이 입었던거라 사이즈가 작아요 44-55분들에게만 추천드리고, 같은 사이즈라 하더라도 사람 키나 체형마다 핏이 다른지라 자세한 사이즈 조언은 어렵습니다- 상세치수 참고해주세요!

가슴단면 약 42cm
총장 약56cm (카라 후디 제외)

정말 희소성있고 독특한거 좋아하는 성격이라 킵하고 싶은데 사이즈가 맞지 않아 아쉽지만 보내려고 해요 ㅜ 어쨌든 보관을 해온 옷이기에 새제품 아닙니다. 구매가도 고가이고 보내기싫어서 더 비싸게 올리고 싶었지만 사용감 감안해서 가격 저렴하게보내요

부탁드릴 것은,
다 개인 소장품이고 매장 같은 것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바쁘기도 하고 서로 시간을 맞추어 만나서 입어보는 거래는 하지 않습니다. 입어보고 구매하시겠다는 제안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사진이며 상세치수 충분히 올려두었으니 이외로 더 궁금하신 부분에 있어서는 성실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채팅 전 아래 사항들을 필히 확인해주세요 ***

✅ 제가 올리는 옷, 가방 등은 고가의 제품들이 많습니다. 물건이 싸서 저렴하게 올리는 것이 아니라, 물건이 너무 많은지라..빠른 정리를 하고 싶어서, 너무 아쉽지만서도 구매가 대비 파격가에 올립니다. 그렇기에 가져가셔서 더 비싼 가격에 판매를 하시더라도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 에누리 문의 받지 않습니다. 서로 기분 상하고 치이고 싶지 않습니다. 조금이라도 에눌을 원하신다면 제 물건들을 한번에 많이 구매하시면 하실수록 고려해보겠습니다.

✅ 워낙 올릴 것들이 많다보니 옷의 경우는 옷장에서 꺼내 바로바로 찍느라, 사진상 구김이 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 후기와 리뷰 보시듯이, 깔끔하게 드라이해서 보내드립니다.

✅ 직거래 원하실 경우 방배3동쪽으로 오셔서 직접 가져가셔야 하고, 택배를 원하시면 지역에 따른 배송비는 부담해주셔야합니다. 그러나 제 물건 2개 이상 구매하시면 택배비는 제가 부담하겠습니다.

✅ 쿨거래, 매너 좋은 분이 우선입니다. 찔러보고 무응답하시거나 구매하시겠다 하고 거래직전 취소 하는 등의 경우 비매너 및 사용자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정말 구매하실 분만 연락바랍니다. 좋은 인연과 기분 좋은 만남하고 싶습니다 :)

✅ 모두 개인 소장품들입니다. 완전 무결한 새 제품 원하시는 분은 백화점 및 정식 매장 구매하시고 중고거래에 있어 예민하신 분은 패스해주시길 바랍니다.

✅ 개인간의 중고 거래인만큼 교환,환불 안되오니
신중한 구매 바랍니다.

관심 5 ∙ 채팅 2 ∙ 조회 414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