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더(Leander) 덴마크 프리미엄 아기침대(신생아부터 유치원까지 사용가능)

이미지

프로필

세린
세린
서초구 서초3동
매너온도
37.6 °C

리엔더(Leander) 덴마크 프리미엄 아기침대(신생아부터 유치원까지 사용가능)

유아동 ∙

600,000원

프리미엄 아기침대로 정말 유명한 덴마크 리엔더사 제품입니다. (저는 확장팩 구성품 등등을 포함하여 실구매가 200만원을 훨씬 더 초과하는 가격을 지불했어요~ )

기존에 쓰던 아기침대가 있는데 이제품이 너무 예뻐서 한눈에 반해 사게 되었어요~

그러나 기존침대에 익숙해져버린 아기는 계속 쓰던침대를 고집하네요 ㅠㅠ 그래서 지금 이침대는 저희 친정엄마네 집에 보내 놓았습니다.ㅠ

이제품의 특징은 신생아부터 유치원까지 침대의 높이와 길이를 변형하여 쓰실수가 있어요~ 확장팩도 포함입니다.

그리고 유럽의 까다로운 화학물질 테스트도 통과한 친환경 제품이라고 하네요.

픽업하실곳은 3,7,9호선 고속터미널역 근처 아파트 입니다. 침대는 배송업체를 부르시거나 직접 가져가셔야해요~

침대가 저희집이 아닌 친정엄마네 집에 있고 70%이상이 할인된 금액이라
* 분해/조립은 저희가 해드리지 않습니다~ *

☆ 색상은 화이트 색상이구요~ 60만원에 포함사항은:

((( 침대본품 + 부속품일체 + 확장팩일체 + 리엔더 전용 침대범퍼(핑크)+ 리엔더 정품 매트리스커버(핑크) + 리엔더 정품 매트리스 부엉이 패드 + 리엔더 정품 부엉이 이불(핑크) ))) 이렇게 전부다 포함입니다.

2017년에 테어난 저희 아기는 몇달있으면 2돌이 되어가는데 참 건강하게 자랐습니다~^^ 이 침대를 구매하게 되는 아기도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심 1 ∙ 채팅 1 ∙ 조회 709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