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리 롱 밍크 코트

이미지

프로필

wine1218
wine1218
강남구 청담동
매너온도
41.0 °C

아이보리 롱 밍크 코트

여성의류 ∙

565만원

구입 후 아끼느라 집에서 아무도 못 건드리던 100% 새상품입니다. 백화점에서 살 때 시착한거 말고는 아예 입어본 적이 없어요.
안감도 밝은 색이라 꼼꼼히 보면 티 나기 때문에 직접 오셔서 실물 보시고 확인해보세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구입했습니다. 가뜩이나 쇼핑몰 정리 때문에 짐이 많은데다 제 옷장도 빵빵해서 컨디션 최상일 때 예쁘게 입으실 분께 보내드리려구요. 디자인과 라벨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신상품입니다. 홍콩 백화점에 입점하는 디자인을 동우모피에서 프리미엄 라인으로 수입하는건데 색별로 1개씩 밖에 안들어온다 해서 질렀어요. 라벨택도 반짝이는 골드로 아주 고급스러워요. 총장 109cm이며 이 길이감으로 Pearl 컬러 자체가 흔하지 않아서 모피대전 가셔도 찾기 어려운거 아실거에요. 백화점에서 재고로 쌓아두고 판매하는 게 아닌 신상이라 할인율도 낮은 제품이에요. 구입시 받은 모피 세탁권도 같이 드립니다. 모피 대전 가시면 올드한 디자인만 60% 이상 세일하는거 다 아실거에요. 백화점에 가셔서 유사한 제품들 가격 확인 해보시면 바로 아실 수 있어요. Pearl 컬러로 롱 디자인은 브랜드에서도 찾기 힘들어요.
좋은 상품을 좋은 가격에 드리는만큼 정말 구입 의향 있으신 분만 연락하시면 좋겠습니다. 완전 새것이라 저조차도 조심히 만졌거든요.

관심 15 ∙ 채팅 0 ∙ 조회 1782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