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가격내림]아이패드 에어3 골드 64G wifi+애플펜슬+애플케어플러스+풀박+애플정품케이스

이미지

프로필

에일
에일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매너온도
36.8 °C

[마지막가격내림]아이패드 에어3 골드 64G wifi+애플펜슬+애플케어플러스+풀박+애플정품케이스

디지털기기 ∙

680,000원

7월 구매한 아이패드 에어3 골드입니다.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에서 직접 픽업해온 상품입니다.
구매한지 얼마 안되어 상태 매우좋습니다.
박스 전체 다 가지고 있고 애플펜슬 펜촉도 그대로 있습니다. 전부 같이 드립니다.
오래쓸 생각으로 애플케어플러스(89,000원) 가입했지만 에어4가 너무 잘나와서 갈아타기 위해 판매합니다.
애플케어플러스로인해 보증기간도 2022년 7월까지로 2년이고 우발적손상으로 인한 리퍼 두번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손상 걱정안하셔도 되는 기계입니다.

기계 S급 부속품 다 있습니다. (충전기, 박스)

애플펜슬1세대 함께 드립니다. 다만 애플펜슬은 역시 가로수길 픽업한 정품입니다. 근데 뚜껑이 없습니다. (분실...) 쓰는데 전혀 지장은 없지만 인터넷에서 3,000원에 판매하니 사서 쓰셔도 됩니다. 저는 뚜껑 없이 한달썼는데 불편함 전혀 없었습니다.

애플 정품케이스(59,000원) 핑크색 있습니다. 원한다면 함께 드립니다. 다만 케이스는 사용감이 꽤나 있습니다. 애플정품이라 품질은 좋습니다.

직거래는 주말만 가능합니다. 비싼 기계이므로 가능하면 직거래 선호합니다. 직거래는 호계동 근방 범계역 평촌역 인덕원역 근방까지 가능합니다.

+) 질문 있으셔서 추가합니다.
배터리 성능 100퍼센트 사이클 46회입니다.
거기에 애케플 2회 남아있는 거의 새 기계입니다.

+) 가격 너무 터무니 없이 제안하시는분들이 많으셔서 가격제안은 안받겠습니다.

+) 사정상 빠르게 답장하지 못할수 있습니다. 아직 판매중이니 걱정마시고 문의해주세요

관심 22 ∙ 채팅 8 ∙ 조회 2308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