뻬그뻬레고 시에스타( 씨에스타 ) 유아식탁 아기 식탁의자( 빼그뻬레고 빼그빼레고 ) 세탁 완벽완료

이미지

프로필

매너거래선호
매너거래선호
미추홀구 주안5동
매너온도
58.3 °C

뻬그뻬레고 시에스타( 씨에스타 ) 유아식탁 아기 식탁의자( 빼그뻬레고 빼그빼레고 ) 세탁 완벽완료

유아동 ∙

75,000원

디테일컷 더 찍어놨어요. 문의주심 상세사진 더보내드리구요. 시트는 새것같아요. 전에 분이 새걸로 가셨다네요.

저희가 쓰려고 샀다가 저희집도 좁은데 애기 둘 식탁 놓으려니 버거워서 친척이 새거 사주신 슬림한거 쓰기로해서 팔아요.
집크기가 좀있으시거나 아이 하나이신분들은 기능도 좋고 유용할것같아요.
저희는 한번도 못썼네요.
제가 잠도안자고 닦기만하고^^;;

중고사심 닦고 빠는것도 정말일이고 유모차같은것 은 세탁비만 5만원인데..
저는 성격상 엄청 닦는스타일이라 가져온날 저희 아기쓸것이니 어차피 닦아야하기도하고 먼지나 이물이 너무 많이 있어서 제가 새벽에 안자고 4시간동안 틈새 이쑤시개로 파가면서 닦아내고 식판 설거지다하고
전체 프레임 알콜로다 닦고 아기 먹을때 아기손에 알콜 닿음그럴까봐 물티슈 물수건 다 동원해서 세번이상 닦았어요.(물티슈한통 다썼네요ㅠ)
이렇게 닦았는데 저희아긴 못썼어요ㅠ

벨트는 과탄산 이랑 각종방법으로 4번 빨고 해서 중고지만 완전 깨끗하게 만들어놨습니다.
시트도 상태는 좋았는데 음식물흘린게 그대로 있어 손세탁 다했구요.

세탁한 사진도 보내드릴수있습니다.
더 상세하게 찍은사진도 보내드려요.

진짜 가져가셔서 바로쓰시거나 물티슈로 한번 쓱 하시고 써도 되는 컨디션이구요.

기능상딱히문제는 없어보이는데 그래도 중고이니 스크레치나 사용감은 좀 있어보입니다.

뒷판도 찝찝해서 분리해닦느라 분리해두었는데 그물망 살짝 찢어져있구요. 이 주머니가 있어야하는 이유는 모르겠는데 원하시면 다시 달아드려요. 빼놓은것은 지퍼백에 모셔놨으니 당연히 같이 챙겨드리구요^^

직접오셔서 보시고 다 확인해보고 사셔도 되구요.
가격있는 중고라 설명도 많이드리고 사진도 구체적으로 올리고 했어요.
이렇게해드렸고 또한 중고판매특성상 직접보시고 가져가시는것이니 반품은 어려워요. 신중구매 부탁드려요.

가격은 제가 세탁하느라 고생한 비용 생각해서 책정했어요.ㅠ
쿨거래시 약간은 생각해드릴게요. 무리한요구는 어려워요.

부피가있고 제가 아기와 있어 주안역 인근 저희집쪽으로 와주셔야합니다.

관심 1 ∙ 채팅 2 ∙ 조회 239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