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풋살화 족구화 이그니터스4 MD 화이트, 오렌지 2켤레 팔아요

이미지

프로필

주신
주신
양산시 물금읍
매너온도
42.5 °C

미즈노 풋살화 족구화 이그니터스4 MD 화이트, 오렌지 2켤레 팔아요

스포츠/레저 ∙

60,000원

사이즈는 둘다 260-265커버합니다. 밑창은 MD타입이구요. 소장용으로 산거라 박스도 다 그대로 보관중예요.
사이즈 조견은 일본기준 26, US기준 8 입니다 참고하세요.

미즈노 이그니터스4 입니다. 굉장히 인기였죠.
이그니터스4 특징이 사진에서처럼 감아차는 부분에 깃털같은게 발라져있고(검은색부분) 기본색상 반/ 검은색 반 디자인이 이쁩니다.
신으면 간지나요ㅎ
제가 전문스포츠인은 아니지만 족구할때는 회전이 확실히 들어가긴하드라구요.
저는 신발 모으는 취미로 2켤레 각 십만원 넘게 주고 구입했었구요. 자세한건 아래 색상으로 설명 드링께요. 네고 안되구요. 먼저 연락주시는분이 임자입니다~

블랙앤화이트 (새제품): 이그니터스4 라인중에서 젤 인기있었던놈이라 지금은 오히려 프리미엄붙어서 가격이 더 올랐네요.
소장용으로 보관한거라 새제품이고 되게 이쁩니다. 지금은 국내에서 구하기도 힘든걸로 압니다.
9만에 팝니다.

오렌지블랙(3회정도사용): 직접 3회정도 사용했구요. 따로 세탁해서 드리지않아요. 왜냐면 사용횟수가 적어 겉에 먼지 좀 탄거 말곤 제가 볼땐 상태 좋아요 냄새도 안나요 그래서 세탁할 필요가 없어서 안했습니다 ㅎ . 다만 신발안 깔창이 가죽이라 뛰다보니 미즈노 로고가 조금 벗겨졌습니다. 신었던거니 6만원에 드립니다.

둘다 한꺼번에 사시면 저처럼 하난 소장으로 두시고 오렌지 쓰는걸 추천드려요. 둘다 같이 하시면 2만원 빼드립니다.

관심 0 ∙ 채팅 1 ∙ 조회 124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