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Pad Air 2세대 128G Wifi 초기구성품 전부 + 가죽 파우치 아이패드 에어 2

이미지

프로필

토리아빠
토리아빠
강서구 등촌제1동
매너온도
36.8 °C

Apple iPad Air 2세대 128G Wifi 초기구성품 전부 + 가죽 파우치 아이패드 에어 2

디지털기기 ∙

333,000원

Apple iPad Air 2세대 128G Wifi 초기구성품 전부 + DECODED 가죽 파우치 (Apple 독점, 공홈 구매)

판매 합니다. (i Pad Air 4세대 기다리다가 어제 그냥 iPad Pro구매하여 내 놓습니다)

골드모델에 흔치 않은 128G 모델입니다. 흔한 64G와는 하늘과 땅 차이죠. 패드 app은 기본적으로 iPhone 용 보다 용량이 크기에 128G는 되어야 용량 걱정 없이 쓰실 수 있습니다.

출시후 바로 구매했고 박스 메뉴얼 케이블 모두 빠진것 없이 완벽히 초기 구매 당시 상태 입니다.

전면 필름은 사용감이 조금 있으니 구매후 새 필름으로 교체하시면 거의 새것과 같을듯 합니다.

후면은 보호필름을 씌워 사용하다가 이 글을 올리기 30분전에 제거하여 신품과 같이 금빛 사과가 반짝 반짝 합니다.

떨어트린적 없고 모서리 찍힘등 전혀 없습니다. 테두리 생활 기스만 조금 있습니다.

기능 완벽하고 배터리도 한나절 사용은 너끈하고 pad OS는 최신 버젼 업데이트 완료 후 기기찾기 icloud등 로그 아웃 후 초기화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은 DECODED 진품 가죽 케이스. iPad Pro 11인치에도 맞는줄 알고 계속 쓰려 했으나 옆이 삐져 나오더군요 ㅠㅜ

가죽 질 좋고 iPad Air 2뿐 아니라 다른것을 넣어 다니기에도 좋습니다. 작은 클러치와 같고요, 이 제품도 Apple독점 제품을 당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iPad 본품과 함께 10만원 정도를 주고 구매 하였습니다. 정말 안성 맞춤 입니다.. 제가 계속 쓰고싶었는데 정말 아흑흑 ㅠㅜ

케이블은 어쩔수 없이 사용감 있습니다만 기능은 모두 문제 없습니다.

종합하자면 어디가도 이만큼 상태 완벽하고 구성품도 완벽하며, 추가 파우치까지 완벽한 제품은 딱 이 물건 밖에 없다고 자부 합니다.

구성과 상태를 보면 너무 좋은 가격이므로, 네고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관심 21 ∙ 채팅 10 ∙ 조회 1171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