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씨마크호텔 주중 이용권(조식, 석식, 부대시설 무제한 이용 가능 숙박권)

이미지

프로필

약콩두유
약콩두유
서초구 서초3동
매너온도
37.2 °C

강릉 씨마크호텔 주중 이용권(조식, 석식, 부대시설 무제한 이용 가능 숙박권)

도서 ∙

1,004원

강릉에서 가장 핫한 곳인 강릉 경포 씨마크호텔 Seamarq 의 주중 숙박권입니다.
6성급 호텔로 몇 차례 이용했었는데, 시설이나 식사나 룸 컨디션등이 가히 국내 최고 수준인 것 같습니다.
룸 타입은 Premium Deluxe Room 입니다.

호텔은 바로 경포대 해수욕장에 붙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데크를 통해 바닷가로 산책 나갈 수 있습니다.
객실마다 넓은 통창의 테라스가 있어 풍경은 매우 좋습니다. 관리를 매우 잘하는 호텔이어서 매우 깨끗하구요,
저도 경포해수욕장이 내려다 보이는 사람 없는 휘트니스에서 아침 운동했던 경험이 매우 좋았습니다.

조식부페도 매우 훌륭합니다. 1인 5만원이 정가인 부페인데 물론 이 바우쳐는 2인 조식 뿐만이 아니라 1인 7.7만원 정가인 석식 부페 2인 포함입니다.

사용기간은 2021.6.30 일 까지로 넉넉하구요...
일요일 부터 목요일 까지 숙박 가능한 주중 숙박권입니다. 금, 토, 연휴때는 안됩니다.

포함사항은 2인 기준, ​
프리미엄 디럭스룸 1박(트윈 혹은 더블 룸 중에서 예약시 정하시면 되겠습니다)
​2인 조식, 석식 (유아 2명은 동반가능, 석식을 안 드시면 11만원 상당액을 룸서비스, Bar, 커피샵 등 호텔 내에서 사용가능)
​미니바 무료 사용 (맥주, 탄산음료, 생수 with Gas, 일반 생수, 포카리스웨트 등)
​인피니티 풀&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키즈클럽 등의 부대시설 반복 이용가능 입니다.

호텔 예약은 호텔로 전화하셔서 ( ***-****-**** ) 티켓에 있는 코드번호로 직접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티켓 실물을 가지고 체크인하시면 됩니다.

이 쿠폰 한장이면 호텔 내에서 식사하고, 부대시설 이용하는데 제한이 없어서 따로 돈 쓸 일이 없겠네요.
보통 판매하는 7만원, 20만원 이용 가능한 쿠폰과는 확연히 차이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7만원으로는 1인 석식 비용도 안되고, 20만원으로는 두 명이 석식하고 나면 사우나 한번씩 밖에 못 다녀 옵니다.

이 쿠폰이면 식사(2인 조식10만원, 2인 석식15.4만원)와 부대시설 이용 등으로 50만원 가량 사용이 가능합니다.
봉투에 깔끔하게 보관되어 있어 선물하기도 좋아 보입니다.
자세한 사용조건은 사진보시구요.

등기거래 선호 하지만, 직거래도 가능합니다. 주중 낮시간에는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에서, 저녁시간 이후와 주말에는 이촌동 한강쇼핑센터 인근에서 가능합니다. 가까운 곳은 제가 직접 가져다 드릴수도 있습니다.

관심 15 ∙ 채팅 4 ∙ 조회 1304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