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새상품)킨즈 유모차 킨즈 개모차 킨즈 강아지유모차 고양이유모차

이미지

프로필

티끌모아티끌
티끌모아티끌
마포구 아현동
매너온도
40.5 °C

개봉새상품)킨즈 유모차 킨즈 개모차 킨즈 강아지유모차 고양이유모차

반려동물용품 ∙

150,000원

개봉 새제품입니다.
2.5키로때의 두마리 강아지용으로 구입했지만,좀 더 큰 유모차를 구입하는게 좋을 것 같아, 내놓습니다.
제목대로 개봉 새제품이며 집안에서 시승은 해봤지만,야외에서는 한번도 사용안한 개봉 새제품입니다.(바퀴사진보면아실꺼예요.)
1마리의 소형견과 묘에게 최적화된 상품입니다!
(누웠을때 몸길이가 45미만인 아이들한테 편합니다.눠웠을때 또아리트는 아기들도 45미만이면 가능합니다.스펙:8번째사진/요람사이즈-52*32)
프레임이 폴딩이 되어 컴팩트하며, 카시트가 구성품이라 이 유모차하나면 유모차로도 카시트로도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이 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라 여자분도 거뜬히 분리가능하고 요람과 프레임을 여자분 혼자 다 들어도 부담안되는 무게입니다.
우선 유모차/백팩/프론트백/숄더백/핸드백/카시트/캔넬/하우스로 여러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이동장은 돔 형태의 캐노피와/머리만 나올수 있게 1자형 덮개로 2가지 모드가 가능하며,
이동장 시트 양면에는 소형 포켓이 있어 여름/겨울철 냉팩/핫팩등을 넣어 체온조정도 가능해요.

(유모차 구성품 중 큰 프레임만 조립 후 아기들 앉쳐만보고 좀 더 큰 유모차를 구매해야겠다 생각하여, 요람과 프레임만 탈착 후 보관중이며/나머지는 손도 안닿은 구성품들입니다.)

+유모차에 깔려고 같이 구매했던 라이너방석도(해리스펫-버버리st-s)제 판매란에 함께 판매중에 있습니다.(25000원)

관심 33 ∙ 채팅 22 ∙ 조회 4556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