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자소서 면접❣도서 가격인하(수시 자기소개서 면접)

이미지

프로필

하늘
하늘
부천시 상2동
매너온도
36.5 °C

❣대입 자소서 면접❣도서 가격인하(수시 자기소개서 면접)

도서 ∙

3,000원

***필기 등 내부 사용감 일체 없는 상품입니다***

1. 합격 자소서 특강
정가 15,000 --> 3000
자소서를 처음 쓰기 시작할 때에 참고하면 좋을 책입니다. 자기소개서 관련 기본적인 지식들과 사례들이 수록되어 있어 자기소개서 가이드라인 잡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2. 서울대 합격생 독서법
정가 14,800 --> 3000
자소서에 독서 관련 내용을 쓰실 분들에게 좋은 책입니다. 생기부 및 자소서에 어떤 책을 기록해야 하는지, 어떤 내용을 중심으로 기술해야 하는지 사례를 중심으로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생기부 및 자소서 작성하며 참고하기에 좋습니다. 서울대학교 자소서를 작성하시는 분들에게는 자기소개서 4번 문항을 작성하는 데에 특히나 더욱 도움이 되는 책입니다.

3. 대입 자기소개서 추천서
정가 19,500 --> 3000
자기소개서와 추천서를 모두 다루고 있는 책입니다. 추천서를 학생들이 써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전혀 감이 잡히지 않는 추천서 작성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어 큰 도움이 됩니다. 서울대, 카이스트, 포스텍 등 여러 명문대학의 자기소개서 및 추천서 예시가 다수 수록되어 사례 참고용으로 정말 좋습니다.

4. EBS 면접기출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심층 구술면접 (인문계열)
정가 20,000 --> 3000
대학 구술 면접의 전반적인 틀을 잡는 것부터 실제 사례까지 두루 참고하기 좋은 책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대학별 면접 족보들이 수록되어 있어 인터넷에서 면접 기출 문제를 찾는 시간을 아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문제뿐 아니라 모범 답안도 함께 정리되어 있어 면접 답안을 어떤 식으로 해야하는지 감을 잡는 데에 좋습니다.

성공적인 수시 대학 입시에 큰 도움이 된 도서들입니다.
책을 구입하신 분 가운데 입시 관련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간략하게나마 합격 자소서를 비롯한 제 경험 나눠드리겠습니다😊

네고 및 다른 문의 사항이나 책 내부 사진은 편하게 채팅 주세요
상동 직거래 선호합니다😀

관심 2 ∙ 채팅 0 ∙ 조회 118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