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코탭 나이키 로말레오 3XD 올블랙 역도화 스쿼트화 새제품 팝니다.

이미지

프로필

에이든
에이든
김포시 장기동
매너온도
43.9 °C

나코탭 나이키 로말레오 3XD 올블랙 역도화 스쿼트화 새제품 팝니다.

스포츠/레저 ∙

210,000원

나이키 로말레오 3 XD 올검 트리플 블랙 260mm (NIKE ROMALEOS 3 XD TRIPLE BLACK AO ***-****-**** UK 7) 입니다.

역도화 스쿼트화 리프팅화 크로스핏화 헬스화 전용으로 많이 신는 제품 입니다.

사진은 방금 찍은 실사진 입니다.

시착도 안한 완전 새제품이기 때문에 제품 상태에 대해서는 따로 안쓰겠습니다.

구입 당시 그대로 여분 깔창 포함해서 박스 풀세트로 모든 구성품 전부 다 있습니다.

해외직구나 병행수입 제품이 아닌 나이키 코리아 정품 이며

직구해도 3~4주 정도 걸리고 인기 많은 올 블랙 컬러에 해당 사이즈는 거의 품절이라 구하기 힘듭니다.

장비 욕심이 많아서 메트콘5, 로말레오3 (판매완료), 로말레오4도 가지고 있는데 로말레오3 내구성 (신발 혀, 가죽 외피, 스트랩 고리부분등) 업그레이드 버젼이라고 생각하심 될 거 에요.

사이즈는 정사이즈이며 신발 260~265mm 신는 분이면 잘 맞으실 겁니다.

스쿼트용 크로스핏용 리프팅용 역도용이라 딱 맞게 신는거 추천 드립니다. (찍찍이로 더 조이거나 꽉 맞게 신을 수 있습니다. ^^;;)

21만원에 팔겠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한강센트럴자이) 에 살고 있으며

근처에서 직거래, 퀵거래 모두 가능하고 멀리 계신 분들은 택배거래도 가능합니다.

택배 거래시에는 제 신상정보 다 확인하고 거래할 거니까 믿고 거래하셔도 됩니다.^^

제가 게시판은 자주 확인 못하니까 필요하신 분은 핸드폰으로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

***-****-**** 입니다.

감사합니다.

관심 0 ∙ 채팅 0 ∙ 조회 336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