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S급 갤럭시 탭 s6 lite(탭 s6 라이트) 128g LTE + 정품 북커버 + 젤리 케이스 + 기타

이미지

프로필

칵칵쿤
칵칵쿤
창원시 의창구 도계동
매너온도
37.8 °C

상태 S급 갤럭시 탭 s6 lite(탭 s6 라이트) 128g LTE + 정품 북커버 + 젤리 케이스 + 기타

디지털기기 ∙

445,000원

상태 S급 갤럭시 탭 s6 lite(탭 s6 라이트) 128g LTE + 정품 북커버 + 젤리 케이스 2개 + 힐링쉴드 종이질감 보호필름 + 강화유리

직거래를 선호합니다.
아래는 판매내용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입니다.

1. 판매품 : 갤럭시 탭 s6 lite 128g LTE / 자급제
2. 구매 및 제조년월 : 2020년 4월
3. 컬러 : 앙고라 블루
4. 제공품
- 구매시 제공하는 풀박스
- 정품 북커버(약 50,000원)
- VISBYH 삼성 갤럭시탭 s6 라이트 젤리 케이스 2개(9,700원 / 1개는 사용하던 것 + 1개는 새 것)
- VISBYH 강화유리 액정보호 필름(현재 부착 중)
- 힐링쉴드 갤럭시 탭 S6 lite용 종이질감 Light 액정보호필름(8,820원 / 뜯어서 내용물만 확인함)
5. 부연설명
- 제품 구매 후 강화유리와 케이스를 부착하기 전엔 사용하지 않았기에 상태 S급입니다.
- 강화유리는 꼼꼼하게 부착해서 내부에 먼지도 없고 표면도 기스가 없으며, 정가운데 잘 부착한 상태입니다.
- 정품 북커버는 받은 후 뜯어서 한번 부착만 해보고, 젤리 케이스가 테두리 보호가 되어서 젤리 케이스만 사용했습니다.
- 펜은 쓸 일이 없어서 처음에 몇 번 만져보고 아예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 평균적으로 일주일에 2~3번 넷플릭스, 유튜브, 웹서핑 하는데 사용했고, 게임은 하지 않았습니다.
- 위의 제공품에 적어뒀지만 젤리 케이스 2개 중 1개는 사용하던 것인데 여전히 깨끗해서 그냥 함께 드립니다.
- 동영상 보고, 웹서핑하는데는 전혀 부족함이 없으며, 향후 삼성 노트 어플이 대폭 개선된다고 하니, 펜 사용하며 공부할 때도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 처음 샀던 태블릿이라 아주 소중하게 다뤘으며, 좋은 분께서 가져가서 잘 사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
6. 구매시 참고사항
- 기본 판매장소는 도계동입니다. 제품 충분히 보시고 신중하게 사시려면 오시는게 좋을거에요. 다만, 업무 특성상 직장에 있을때가 있어서 조율해야 할 거 같습니다.
- 제품에 대한 문의는 가능하나 네고는 불가능
- 중고거래 특성상 환불 불가(제품은 정말 문제가 없습니다. 혹시 문제가 있더라도 AS 기간이 남아있으니 AS 받으시면 됩니다.)

관심 2 ∙ 채팅 0 ∙ 조회 591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