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내니(쿨에디션) 판매합니다.

이미지

프로필

gggg
gggg
동래구 온천제2동
매너온도
36.5 °C

코코내니(쿨에디션) 판매합니다.

유아동 ∙

70,000원

신생아 시기 옆으로 재울때 유용하게 사용했던 코코내니 쿨에디션 판매 합니다.
출산 전에 구매해서 모로반사로 잠 잘 못자는 신생아 시기에 너무 잘 사용했어요~ 스와들업 입히고 옆으로 눕혀서 코코내니로 딱 잡아주면 안정감있게 자더라구요.
코코내니 덕분인지 100일된 저희 아기가 줄곧 옆으로 잘 자서 두상도 아직 동글동글 이뻐요!
아기침대를 먼저 구매하고 코코내니를 알게되어서 저는 아기침대 위에 코코내니를 올려두고 사용했는데요, 어짜피 뒤집기하는 100일 정도가되면 아기침대 사용이 어려우니 저는 코코내니만 살껄 아기침대 괜히샀다 생각 했어요..

코코내니 매트 및 쿠션이 탄탄하고 꺼짐이없어서 낮잠은 코코내니 위에서 엎어 재웠고, 아기침대보다 매트자체가 훨씬 좋았습니다. 또한 구성품 중에 매트 위에 얇은쿨매트가 한장 더 있어서 땀 차지도 않았어요~

아기들 체온이 높아서 저는 쿨에디션으로 구매했고(쿨에디션이 조금 더 비싸요), 사용할때마다 매일 천기저귀를 갈아가며 깔고 사용해서 얼룩은 없습니다.

코코내니는 아기침대, 어른침대, 거실 매트위 등등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는 이동식 침대라는게 장점입니다.
저희는 대부분 아기침대 위에 올려서 사용했고 낮잠 등 필요시 거실에 깔아둔 매트위로 옮겨서 재우곤 했어요.
이렇게 이동이 용이해서 친정, 시댁 등 방문해서 아기와 자야될때 편할것같아요.

반달모양 쿠션 커버는 한개 더 추가해서 두개 드려요.
부속품은 다 있으나 포장 박스가 너무 컷어서 박스는 처분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코코내니 링크 걸어둘게요.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관심 2 ∙ 채팅 3 ∙ 조회 235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