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맥북 프로 MAC PRO(2017년 제조년도, 거의 새제품)

이미지

프로필

리오
리오
계양구 장기동
매너온도
36.5 °C

애플 맥북 프로 MAC PRO(2017년 제조년도, 거의 새제품)

디지털기기 ∙

720,000원

** 해당 제품은 당근마켓 외 다른 사이트에서도 판매중이오니, 구매의향이 있으신분은 우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애플 맥북 프로 레티나 13인치 판매합니다.
(매직마우스2도 드립니다)

2017년 제조, 2017년 10월쯤 매직마우스 증정해준다고 혹해서 샀습니다.

1. 윈도우 유저로서 맥북을 샀지만, 몇번 해보고 방치되었습니다. 소위, 맥은 활용못하면 예쁜 쓰레기라고들 하죠. ㅠㅠ
책상위에 올려놓는 인테리어용으로 모셔놨다가 박스채 넣어서 보관했습니다.

2. 상태정보 보시면 아시다시피 “11” 싸이클 수 밖에 되질 않습니다. ㅠㅠ 거의 웹서핑 몇번하고 카톡 몇번 하다가 안한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 아이폰, 아이패드도 쓰지만.. 패드까지만으로 저로선 충분하기에 필요하신 분에게 판매하고자 합니다.

4. 애지중지 다르며, 몸과 하나되어 사용하지 않은터라 겉면에 잔기스는 당연히 있습니다. 허나 키보드를 보시면 왜 거의 새것이나 다름없는지 직접 확인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5. 마지막으로, 가격은 올린 금액대비 조정은 하겠습니다. 사실 애플 중고매입처에 문의했을때 거의 새거같은걸 연식 지났다는 이유만으로 제가 좀 납득되지 않는 가격을 이야기 하더라구요. (업체도 당연히 마진을 챙겨야하기에 이해는 됩니다)

그럴바에는 제가 직접 판매하고자 올린 것입니다. 당연히 당근마켓을 비롯해 수많은 사이트를 다 뒤져봐서 책정한 금액이며, 현재 올린 가격은 현 상태대비 중고샵에서 올린것보단 저렴할 것입니다. 구매를 정말 원하시는 분에게 에누리는 해드리겠습니다.

* 직거래는 인천 부근/김포(풍무동)에서 원합니다.
** 구매의향이 확실한 분에게는, 판매가격 최대한 맞춰드리겠습니다.

관심 5 ∙ 채팅 6 ∙ 조회 528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