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슈퍼소닉 23.7 캐럿 골드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 (Dyson Limited Edition) 헤어드라이기

이미지

프로필

Change1462
Change1462
연수구 송도1동
매너온도
41.5 °C

다이슨 슈퍼소닉 23.7 캐럿 골드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 (Dyson Limited Edition) 헤어드라이기

디지털기기 ∙

430,000원

안녕하세요.
제가 굉장히 아끼는 다이슨 제품 판매 합니다. 얼마전에 새 제품을 선물 받아서 팔게 되었습니다.

2019년 1월에 거금을 들여서 한정 리미티드 제품인 23.7 캐럿 골드 블루 제품을 구입 했습니다.

구매처: 다이슨코리아 웹사이트 (정품인증가능, 모든 구성품 다 그대로 가지고 있음)
케이스: 레드 가죽에 James Dyson 이라고 리미티드 에디션답게 인그레이빙 되어있고요.
다른 슈퍼소닉 제품과는 차별성 있는 제품이고 소장 가치 있는 물건입니다. 구매 할 때도 더 비싼 가격으로 구매했고요.

골드 에디션 특성 상 직접 크래프팅한 골드 플레이팅이기 때문에 아주 약간의 스크래치 빼고는 아주 깨끗하게 사용했습니다. (사진 참고)

사진에 보이는 드라이기 거치대 같은 경우 제가 엄선해서 7만원 주고 구입 했습니다. 무게감 있고 고정력이 좋아서 거치대로 사용하기 완벽합니다. 드라이기 헤드들은 자석으로 꽃힙니다. (드라이기 구입하시면 거치대로 같이 드릴게요)

정말 예쁘고 성능도 뛰어나서 팔고 싶지 않은데 내놓는거니 꼭 구매 의사 있으신 분만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ㅜㅜ

관심 3 ∙ 채팅 5 ∙ 조회 905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