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디스] 디지털피아노 전자피아노 MU-8H NEW웨이티드88건반 화이트 팝니다 (조립형)

이미지

프로필

당근과채찍
당근과채찍
마포구 합정동
매너온도
43.5 °C

[뮤디스] 디지털피아노 전자피아노 MU-8H NEW웨이티드88건반 화이트 팝니다 (조립형)

취미/게임/음반 ∙

150,000원

[뮤디스] 디지털피아노 전자피아노 MU-8H NEW웨이티드88건반 화이트 제품 팝니다.

교양인이 되고자 취미 삼아 배워보려고 했는데 도저히 시간이 안나네요... 인생...
어린이 바이엘 두어번 쳐본게 끝입니다.. 그래서 거의 새상품이구요..
구매한지는 몇개월 됐는데 담요로 덮어놔서 먼지는 없고요. 작동은 잘 됩니다.
구매할 때는 의자 포함해서 30가까이 주고 샀는데
택배배송 불가하고, 저희 집에 오셔서 직접 가져가야 하시는거 감안해서 절반 이하로 가격 내립니다.

건반이 헤비건반이라 피아노와 유사한데 피아노 무게도 피아노만큼 무겁습니다. 차까지 싣는데 도와드릴 수는 있는데, 디지털피아노이지만 생각보다 더 무겁다는 점 유의해주시구요.

조립형인데 이미 기본 조립은 해놨고, 분리도 해놨습니다. 집에서 다리 판에 피아노 건반만 얹으시면 돼요. 승용차에 들어갈 사이즈구요.

헤드폰은 한쪽 원래부터 불량이었는데 원하면 드리고 아니면 그냥 버리겠습니다. 피아노 의자도 나사 조여놔서 튼튼합니다. 의자도 원하면 드리고 아니면 버릴거구요.

어린이 바이엘 책도 몇권 있는데 원하면 드리고 아니면 말구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입문자용 피아노로 굉장히 좋아서 지금 주문하셔도 입고 날짜가 한달 후에나 되는 인기 제품이구요. 저도 주문하고 한달 정도 후에 받았습니다.
관심있는 분은 쪽지 주시구요. 주말엔 언제든 괜찮고, 저녁엔 7시 반 이후에 가능합니다.

제발 찔러보기식으로 예약걸고 당일 취소 하지 말아주세요. 꼭 구매하실 분만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럼 연락주세요.

관심 15 ∙ 채팅 14 ∙ 조회 2697

당근 인기중고